고차경험 있으신 분도 많고 서로 도움이 되는 피드백을 주는 스터디 입니다. 예능 드라마 인원이 적절히 섞이기 위해 드라마PD 지망 우대합니다!
1.개요
- 현재 주 1회 비대면
- 이전) 매주 금요일 13시 신도림역 복합문화공간다락(무료공간)
(*추후 대면/비대면 미정)
2. 작문
- 스터디 시작 전까지 작문 업로드 후 피드백 공유
- 한달에 한번 현장 작문 후 피드백 진행
- 희망자에 한해 퇴고
3. 규칙 및 벌금
- 결석권: 한 달에 한 번 사용 가능 (전날 18시까지 사유 팀원들과 공유하기)
- 과제 미제출: 2,000원
- 무단 결석: 5,000원
- 지각: 5분당 500원
도움을 많이 받았던 스터디이기에 성실하게 참여하실 분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여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성함 / 카톡 아이디 / 언시경험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