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시 기상스터디 규칙>
7:00-7:40구글 미팅 접속해서
공부,작업하는 손 보이도록 캠 켜두시면 됩니다.
(7:04이전에 꼭 손 보이도록 캠 켜주세요. 캠 안키고 참여시 출석인정 어렵습니다)
7:01~7:04 출석인정
7:05~7:09 지각
7:10 이후 결석
-결석시 본인제외 모두에게 각각 천원씩 송금
-지각시 본인제외 모두에게 각각 300원씩 송금
-미팅방 당번이 지각시 모두에게 각각 500원씩 송금
(지각,결석 당일날 안에 송금 완료해주세요)
-일주일에 한번 패스권 사용 가능
(전날 밤12시까지 말할경우 패스권으로 인정)
-시험,면접,개인 일정 등은 사전에 미리 말하면
주1회 패스권과 무관하게 일정기간동안 패스 가능
-공휴일,주말,대체공휴일 등 빨간날은 스터디X
-스터디를 나가게 될 경우, 충원자를 초대후에 카톡방 나가기(충원 안하고 나갈시 다시 초대함)
-미팅방 개설은 한주씩 돌아가며 맡
(7시 정각 미팅방 링크 공유)
기상시간,책상에 앉아서 공부하는 습관 잡는데 많은 도움이 된 스터디입니다.
작년부터 꾸준히 이어져온 스터디라 불편사항 없이 그대로 참여 가능하실겁니다!!
스터디원중 한분이 일을 하시게 되어서 충원합니다.
댓글로 카카오톡 아이디,성함 알려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