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계신 스터디원분들이 언시 고차경험도 많으신데다가 정말 좋은 분들이셔서, 작문 실력 향상 뿐만 아니라 매주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어갈 수 있습니다! [진행 방식] • 매주 월요일 저녁 7시반 • 서울대입구역 스터디룸 • 주 1회 대면으로 만나 현장 작문 및 피드백 (한달에 한번은 논술 진행) • 저는 드라마PD 지망생이지만, 예능•시사교양 PD 지망생 분들도 환영합니다! 이전에 다양한 분야 지망생 분들과 함께 작문 스터디를 했을 당시 다채로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댓글로 [이름/나이/카톡아이디/자기소개 및 언시 경험]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