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 유 토 론

6.3선거 투표소 140곳 투표용지 부족곳 점점 늘어남 선관위 믿음안감 재 선거

작성자구리시남양주시지게차(031-562-4|작성시간26.06.10|조회수123 목록 댓글 2

https://naver.me/GhwVsgSE

26년에 이런일 생기다니 대한민국이 자유 민주주의 맞나요? 누가 이런것 시켜는지 철저하게 조사 해야합니다 이런것는 누가 책임져야 합니까? 선량한 시민을 다치게 하고요 mbc kbs sbs 방송 안나옵니다

또 충청도 선거사무소에서 선거인 1.000명정도 선거인 명부가 없어서 다시가져와 했다고 문제 심각합니다 티브 뉴스에서는 시위대라고 합니다 이런모습이 시위대 인가요 정확한 보도해주세요

오른쪽 왼쪽을 떠나서 선거는 정말 깨끗하고 투명해야합니다 지금 잠실 올림픽 공원에서 20,30대 젊은분들이 우리 아들딸들이 재선거을 외치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뭉개구름 | 작성시간 26.06.11 맞습니다.재선거 해야합니다.
    이재명도 재선거 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때도 부정선거 없었다 단정할수 없습니다.
    선거는 무조건 당일투표 수개표 해야합니다.
    전 항상 당일 투표만ㅇ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구리시남양주시지게차(031-562-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