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실밥(철심) 나온 지게차 타이어가 위험한 이유?

작성자사무국|작성시간26.06.23|조회수177 목록 댓글 1

경기가 어렵다고 타이어를 실밥 나올때까지 사용하는 지게차를 자주 보곤 합니다.

하지만 아래 타이어 파손 사고처럼 교체 작업 중 또는 작업 중 타이어가 터져 큰 인명 사고로 이어질수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회원 여러분은 지게차 타이어 어디까지 사용하다가 교체하는지 설문조사 해 봅니다

 

질문)지게차 타이어 나는  여기까지 사용하고 교체한다

https://youtu.be/4CmyYj31cYQ

지게차 타이어 교체 중 사망사고  사례(2026년6월19일 양산)

주행중 화물차 노쥬브 타이어 파손 사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무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화물차 노쥬브 타이어를 지게차에 장착 사용하는 회원님들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화물차 노쥬브 타이어가 견디는 중량과 지게차 타이어가 견디는 중량은 다릅니다.
    화물차 타이어가 견디는 중량이 지게차 타이어에 비해 훨씬 약하기 때문에
    중량이 몰린 지게차에 장착시 타이어가 터질 위험이 아주 높습니다.
    되도록 지게차 타이어를 장착하여 사용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