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질 문 대 답

지게차 포크리프트 구조변경 문의

작성자김군|작성시간13.10.05|조회수776 목록 댓글 5

몇일전에 지게차 검사가 나왔는데..

 

자동발 구조변경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근데 이게 사제로 달아놔서..

 

구조변경을 어떡해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검사소에서 나온 그사람도 잘 모르더라구요..

 

아시는분은 자세히 좀 알려주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3.10.05 http://www.brotherlift.com/ 여기인가요?
  • 작성자빈잔의 고독 | 작성시간 13.10.06 010.5433.2300 번으로 문의하셔도 될거예요..
  • 작성자그러지 | 작성시간 13.10.07 사제라도 만든분에게 의뢰하면 서류갖 춰서 검사소에 재검사 받으시면 됩니다.물론 검사비 추가로 내셔야죠
  • 작성자퇴계원동산중기 | 작성시간 13.10.07 자동발 장착한곳에 서류 보내달라고 하셔서 검사원 주면 됩니다
  • 작성자대각선 | 작성시간 13.10.08 개인이장착햇다면.잘아시는중기공업사에서 설계도면에 대표직인찍으시고 검사소에접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