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축구 빨리 벤치마킹하라 >\!

작성자혜안(회장)|작성시간26.06.23|조회수0 목록 댓글 0

나는 축구를 잘 모른다 

그러나 축구 사설이나 비평을 보면 뭔가 잘못되어 가는것 같아 씁쓸하다.

일본축구는 하늘을 나는데 한국은 걷지도 못하고 기어다닌다.

선수들의 실력은 하나하나 뛰어난것 같은데 ...

누가 잘못하고 있는지 나는 잘 모른다 

왜 안되는지 모른다

다만 한가지 이렇게 하면 어떨까 생각한다.

손흥민 선수가 토트넘에서 제일 잘 나갈때는 

케인과 협업할때이었던 같다

그래서 

우리도 최 전방에서 자유자재로 뛰어 날뛰도록 풀어놓아야 한다.

케인 대체할 보좌진도  한명 엮어주면 어떨까 ?

그냥 보는것 좋아하는  국민이라서

우리나라 축구가 일본처럼 발전하기를 간절히 바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