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축구를 잘 모른다
그러나 축구 사설이나 비평을 보면 뭔가 잘못되어 가는것 같아 씁쓸하다.
일본축구는 하늘을 나는데 한국은 걷지도 못하고 기어다닌다.
선수들의 실력은 하나하나 뛰어난것 같은데 ...
누가 잘못하고 있는지 나는 잘 모른다
왜 안되는지 모른다
다만 한가지 이렇게 하면 어떨까 생각한다.
손흥민 선수가 토트넘에서 제일 잘 나갈때는
케인과 협업할때이었던 같다
그래서
우리도 최 전방에서 자유자재로 뛰어 날뛰도록 풀어놓아야 한다.
케인 대체할 보좌진도 한명 엮어주면 어떨까 ?
그냥 보는것 좋아하는 국민이라서
우리나라 축구가 일본처럼 발전하기를 간절히 바란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