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20 토
우본공항에 도착, 댕 목사 차를 타고 나짜루워이 교회로 출발했다. 약 두시간 정도 걸린다.
교회 들어가는 길을 새롭게 포장을 했다.깨끗하다.
예배후에 4명의 세례식을 했다.
반막마이 가정교회 토지구입지에 가서 기도했다. 다시 1시간정도 달려서 쾀락시내산교회 건축상황을 점검하고 기도한 후 돌아왔다. 칸타락 시내에 투리안 축제기간이라 숙소가 없다. 구석진 곳 조그만 리조트를 찾아서 하룻밤을 묵는다.
6/19. 금
오늘도 아내 파라에서 뜨개질 수업. 함께 가서 독서하다 같이 돌아 옴.
6/ 18 목
아내 뜨개질 수업때문에 파라에 가서 점심을 먹었다. 댕 목사가 타이어 교체비 일부를 도와 달라고 부탁해 왔다. 돈도 없지만 앞으로는 가급적 도와주는 것을 자제하려고 한다.
6/ 17 수
오후에 강아지 세마리를 데리고 로타스에 가서 놀고 왔다. 식품도 구입해오고..
6/ 16 화
나인에 가서 아내와 티타임을 가졌다.
제가 한국에 잘 도착했다. 태영 할부금때문에 장모님께 연락이 왔다. 100만원을 마련해서 보내드렸다. 정말 힘든 때인데..
6/ 15 월
아잔 파이랏 가족과 프라오 가정교회로 출발했다. 도착해서 아잔 아미와 교인들을 만났다. 14:30분쯤에 출발해서 치앙마이로 왔다. 18:20분 비행기로 수와나품 공항에 도착했다. 제가 오늘 영국에서 한국으로 출발했다.
6/15(월)
아잔 파이랏 가족과 프라오 가정교회로 출발했다. 도착해서 아잔 아미와 교인들을 만났다. 14:30분쯤에 출발해서 치앙마이로 왔다. 18:20분 비행기로 수와나품 공항에 도착했다. 제가 오늘 영국에서 한국으로 출발했다.
6/1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