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여자는 처음 이였다.

작성자왕 뻥|작성시간26.06.21|조회수21 목록 댓글 1

 

document.write(removeRestrictTag());

이런 여자는  처음 이였다.

영수는 여러 여자와 사고를 쳤지만

이런 여자는 처음 이였다.


어찌나 서럽게 우는지

자신이 정말
잘못한 것인지도 모른다는 생각까지 들었다.

영수가눈물을 흘리는 아가씨를 달래기 시작했다.

영수 : 이제 그만 정리하고 헤어지면 안되나요?

여자 : 흑흑, 너무해요,처음인데... 남은 상처는 어떡하구요?
영수 : 달라는 대로 다 돈을 준다니까.....

여자 : 처음인데 돈으로 돼요? 이 상처는 분명히 남을거예요.
영수 : 요즘이 어떤 세상인데 ...기술이 발달해서 흔적도
없이 고친다고.....

여자 : 제가 빼라고 했을때 뺐으면 이런 일 없잖아요,
그렇게 막무가내로 밀어 붙이면 어떡해요?

영수 : 아가씨는 도대체 몇살인데,

그런 경험도 없어?

나만 잘못한 것도 아니고 그 족 책임도 있어.
여자 : 그 때 경찰이 다가와 짜증을 내며 말했다.

"경찰 : 좁은 골목길에서 접촉사고 내고

차도 빼지도 않고 싸우고만 있으면 어떻게 합니까?
당장 빼요!"


 

 

 

 

 

*

 

            

,·´″"`°³о=포시즌=о³°`"″´·,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즈박 | 작성시간 26.06.21 웃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