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좋아

작성자무명초|작성시간26.06.21|조회수8 목록 댓글 0

 

무명초의 세상 사는 사소한 이야기

궁금해했든 동창 친구들과 오래 만에 만나

쇠주를 한잔 나누면서 서로 얼굴을 보고 안부를 나누고,

마음껏 웃으며 세상사는 많은 이야기 주고 받으며

정담을 나눌 수 있어  친구가 참으로 좋다.

 

 

 

 

 

       

         

*

 

 

,·´″"`°³о조용하고 아늑한 =포시즌о³°`"″´·,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