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님의 평화를 빕니다..
26년도 연지엘리사벳의 종신서약식 사진 올립니다.
양성담당 톡에 올라온 것을 제가 옮깁니다.. 좀 오래 보고 싶어서요...ㅋㅋ
26년 6월 7일(일) 양정수녀원에서 잘 진행되었다고 하네요..
양성담당님들의 수고가 바로 서약식의 분위기로 직결되는 듯 합니다...
다음검색
+ 주님의 평화를 빕니다..
26년도 연지엘리사벳의 종신서약식 사진 올립니다.
양성담당 톡에 올라온 것을 제가 옮깁니다.. 좀 오래 보고 싶어서요...ㅋㅋ
26년 6월 7일(일) 양정수녀원에서 잘 진행되었다고 하네요..
양성담당님들의 수고가 바로 서약식의 분위기로 직결되는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