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웃어요~ 웃어봐요

<유머>- 씨값(種子)은 저는 몰라유!...

작성자자유인한문희|작성시간26.06.19|조회수18 목록 댓글 0

>>>

>>

<유머>- 씨값(種子)은 저는 몰라유!....

>



씨값(種子)은 저는 몰라유
.

순종 젓소만 키우는 것으로 유명한

목장에 여러 고장에서 수정을 시키러 온다.

<손님>
"아버지 계시냐? 아버지 한테
직접 말씀 드릴 것이 있어 왔는데."

<딸>
"아저씨, 씨 받는 것이라면
저 한테 말씀 하세요,
말은 만5천원이고, 소는 만원입니다."

<손님>
"하하...,그게 아니고, 사실은 네 오빠가
우리 딸을 자꾸 집적거려서 말이다."

<딸>
"어머나! 그것은 아버지가 오셔야
알겠는데요,

우리 오빠의 씨를 받는 데는
얼마가 되는지....몰라유."


2026년 웃고 삽시다
.


ㅎㅎ






<메들리>-디>스코평양아줌마 外 27곡

>
>

>

재미나면 그냥가지 마시고 웃음꽃 댓글 하나 남기고 가세요,

자유인산악회/한문희총대장,

>

>

오늘도 긍정의 하루입니다.

2026년 건강 무탈 긍정의 한해 되시옵소서!.. ,

자유인 백두대간 한문희 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