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웃어요~ 웃어봐요

<유머>- 암닭이 죽은 이유!...

작성자자유인한문희|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댓글 0

>>>

>>

<유머>- 암닭이 죽은 이유!....

>



암닭이 죽은 이유가

닭들의 마을에
금술 좋은 닭부부가 살고 있었답니다.

그러던 어느날 수탉이 암탉을 디지게 패서
내쫓으며 소리치는 것이었습니다.

"이룬 싸가지 없는것!! 어디서 오리알을 낳아~~!!!"
그런데 몇일후 암탉이 죽은 채로 발견된 것이었습니다.
 
동네 닭들이 모여서 수근거리기 시작했겠지요.!!!

"쯧쯧~ !!아니,!!몇일 전에 수탉이 암탉을 디지게 패더니
분명히 수탉이 죽였을껴~~..."

 
그래서 그 마을의 (대빵) 닭이
수탉에게 엄한 목소리로 물었답니다.

 
"수탉, 자네가 죽였나?"

 
그러자 수탉이 황당하다는듯 하는 말,~~!!!
.
.
.
.
 

*"뭐요~~?? 아녀유~~.....!!
지 혼자서 타조알 낳다가 죽었씨유~!!"





2026년 웃고 삽시다
.


ㅎㅎ






<메들리>-디>스코평양아줌마 外 27곡

>
>

>

재미나면 그냥가지 마시고 웃음꽃 댓글 하나 남기고 가세요,

자유인산악회/한문희총대장,

>

>

오늘도 긍정의 하루입니다.

2026년 건강 무탈 긍정의 한해 되시옵소서!.. ,

자유인 백두대간 한문희 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