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人生>- 남은 삶에 위안을 얻으라.

작성자자유인한문희|작성시간26.06.08|조회수37 목록 댓글 0

😄 남은 삶에 위안을 얻으라.😅

너무 애쓰지 마라
올 것은 오고 갈 것은 간다.

물 흐르듯
때로는 그대로 맡겨두면

결국은 흘러 흘러
제가 알아서 바다로 흘러간다.

너무 조급해 하지 마라
서두른다고 안될 일이 되고
되는 일이 안 되는 것은 아니다.

어차피 될 일은
천천히 해도 되는 것이고,

안 되는 일은
아무리 애를 써도 되지 않는다.

화내지 마라, 살다 보면
나와 너무 다른 생각 때문에
화가 나기도 한다.

그럴수록
부드럽고 유(幽)해 져라

화를 내면 낼수록
결국은 자신만 손해 보고
될 일도 안 된다.

세상에
넘쳐나는 사람 중에

진정, 인간미 있는 사람은
그리 흔치 않다.

건강이 제일이라지만
건강도 나이와 함께 저물어 간다.

당신의 나이에 비례하는
건강을 억지로 되돌리지 마라.

낙천적이 되라!, 평안하라!

오늘도 "건행" 하시길 기원 합니다
- 이의창 님 카톡에서-
-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