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90년 된 철길인데 아직 이런 마을이?" 집과 철길 사이가 50cm뿐인 골목 명소 작성자恒常(金守元)|작성시간26.06.18|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Bxtal3qFxG"90년 된 철길인데 아직 이런 마을이?" 집과 철길 사이가 50cm뿐인 골목 명소1944년 4월 개통된 이 선로는 페이퍼코리아 공장으로 목재 펄프를 실어 나르던 산업용 철길이었습니다. 2008년 6월 26일 열차 운행이 멈추기 전까지 마을 한복판을 가로지르며 군산의 근대 산업을 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