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 말]]"직장인 99%가 하던건데.." 바쁘다고 아침마다 하던 '이것' 우울증 키웁니다. 작성자恒常(金守元)|작성시간26.06.09|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YEe0epb0b6"직장인 99%가 하던건데.." 바쁘다고 아침마다 하던 '이것' 우울증 키웁니다.많은 사람들이 바쁜 출근 준비 때문에 아침 식사를 건너뛴다. 특히 직장인과 학생들 사이에서는 커피 한 잔만 마시고 하루를 시작하는 경우도 흔하다. 하지만 최근 여러 연구에서는 아침 식사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