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정보]]"30년간 왜 가려운지 몰랐어요"…원인 '진단' 난치성가려움증센터 작성자恒常(金守元)|작성시간26.06.16|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04062137844"30년간 왜 가려운지 몰랐어요"…원인 '진단' 난치성가려움증센터 [K-메디컬리포트](서울=뉴스1) 천선휴 기자 = 10년 가까이 전신 스테로이드를 복용한 환자가 있었다. 피부가 가렵고 반복적으로 긁는 증상이 이어졌지만 전형적인 아토피피부염으로 보이지 않아 정확한 진단을 받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