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말]]“중립으로 빼는 순간 미션은 망치질당한다?” 신호대기 기어 논란의 소름 돋는 종결 작성자恒常(金守元)|작성시간26.06.06|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x5gN2zV723“중립으로 빼는 순간 미션은 망치질당한다?” 신호대기 기어 논란의 소름 돋는 종결빨간불이 켜질 때마다 기름값 한 푼이라도 아끼려는 마음에 기어 레버를 N(중립)으로 툭툭 옮기시나요? 이 '알뜰한 습관'이 사실 당신의 변속기를 매일같이 망치로 때리고 있는 행위라면 믿으시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