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말]]자동차 급발진 믿는 사람들은 브레이크 구조 본적은 있을까? 작성자恒常(金守元)|작성시간26.06.16|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65388?svc=daumapp자동차 급발진 믿는 사람들은 브레이크 구조 본적은 있을까?걍 주사기처럼 누르면 액체가 나오는 피스톤 구조 그잡채인데..액압식이라서 걍 브레이크 페달을 밟으면 오일을 쭈욱 밀어내고 브레이크 패드가 디스크랑 마찰해서 멈추게 하는 방식인데 저기cafe.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