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말]]“노란불에 지나가도 이젠 싹 다 걸린다" 운전자 90%가 모르는 신호위반 '단속 기준' 작성자恒常(金守元)|작성시간26.06.16|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9GQ5f1u5n3“노란불에 지나가도 이젠 싹 다 걸린다" 운전자 90%가 모르는 신호위반 '단속 기준'대다수의 운전자는 황색 신호가 켜졌을 때 이미 정지선을 통과했다면 교차로를 지나가도 괜찮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는 도로교통법의 취지와는 전혀 다른 오해이다. 법규상 황색 신호는 정지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