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도 필요 없다.." 65세 이후 나를 지탱해 준 자산 1위 작성자恒常(金守元)|작성시간26.06.19|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U7mANaaew0"연금도 필요 없다.." 65세 이후 나를 지탱해 준 자산 1위"매달 나오는 국민연금에 개인연금까지 꼬박꼬박 찍히니 남부럽지 않은 노후라 생각했습니다. 지갑이 두둑하면 자식 눈치 안 보고 천하를 호령하며 살 줄 알았죠. 그런데 은퇴하고 몇 년 지나니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