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남겨두면 병 걸린다.." 70살 넘어 꼭 버려야 할 집안 물건 1위 작성자恒常(金守元)|작성시간26.06.21|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pkcnXy3GsT"집에 남겨두면 병 걸린다.." 70살 넘어 꼭 버려야 할 집안 물건 1위나이가 들수록 집안 곳곳에 버리지 못한 물건들이 가득 쌓여가기 마련입니다. "아까워서", "언젠가는 다 쓸 데가 있겠지", "아이들의 추억이 담긴 거니까"라는 미련으로 서랍과 창고, 베란다를 가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