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 잘 때 한 팔을 이마에 올리고 자는 습관! 이거 괜찮은건가? 작성자恒常(金守元)|작성시간26.06.19|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kalj1.tistory.com/v/1874잠 잘 때 한 팔을 이마에 올리고 자는 습관! 이거 괜찮은건가?일상 잠 잘 때 한 팔을 이마에 올리고 자는 습관! 이거 괜찮은건가? 알라리 2026. 6. 18. 06:18 🌿언제부터인지 잠잘 때 한 팔을 이마에 올리는 자세를 해야 잠이 와요. 문득 이 자세 괜찮은걸까? 싶어kalj1.tistory.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