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맨밥이 낫습니다" 한국인 80%가 매일 먹는 '이 반찬' 콩팥 망가뜨리는 주범 작성자恒常(金守元)|작성시간26.06.19|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fwEnJIIkgd"차라리 맨밥이 낫습니다" 한국인 80%가 매일 먹는 '이 반찬' 콩팥 망가뜨리는 주범입맛이 떨어질 때면 자연스럽게 냉장고 한구석에 자리한 짭조름한 반찬통으로 손이 갑니다. 갓 지은 따뜻한 밥 위에 명란젓 한 점이나 짭짤한 깻잎장아찌를 얹으면 금세 밥 한 공기를 비우게 됩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