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사람들은 냉장고에 '이걸' 넣어둡니다" 냄새가 평생 안 납니다 작성자恒常(金守元)|작성시간26.06.23|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ZrscNMNdWE"독일 사람들은 냉장고에 '이걸' 넣어둡니다" 냄새가 평생 안 납니다여러 음식이 한데 모이는 냉장고는 시간이 지나면 특유의 냄새가 배기 쉽습니다. 살림이 야무지기로 소문난 독일 가정에서는 냉장고에 간단한 것 하나를 넣어 두는 습관이 있습니다. 우리도 손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