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레인지 절대 이렇게 사용하지 마세요.." 한국인 90%가 지금껏 잘못 알고 있었다. 작성자恒常(金守元)|작성시간26.06.19|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fMi6vqqFIX"전자레인지 절대 이렇게 사용하지 마세요.." 한국인 90%가 지금껏 잘못 알고 있었다.전자레인지는 밥, 국, 냉동식품, 남은 반찬을 빠르게 데울 수 있어 주방에서 가장 자주 쓰이는 가전제품이다. 사용법이 간단하기 때문에 대부분은 음식을 넣고 버튼만 누르면 된다고 생각한다. 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