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는데 그냥 탄다고?" 정비사가 강조하는 장마철 운전자가 '필수'로 확인해야 할 것 작성자恒常(金守元)|작성시간26.06.22|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0TSKXchDvO"비 오는데 그냥 탄다고?" 정비사가 강조하는 장마철 운전자가 '필수'로 확인해야 할 것2026년 여름은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무더위와 함께 평년보다 많은 강수량이 예고되어 있다. 특히 국지성 집중호우가 잦아질 것으로 전망되면서, 빗길 주행 시 타이어 관리가 운전자의 안전을 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