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마다 차 에어컨에서 나는 퀴퀴한 냄새" 딱 3분 만에 악취 잡는 '이 방법' 작성자恒常(金守元)|작성시간26.06.22|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qotRzl5Tme"여름마다 차 에어컨에서 나는 퀴퀴한 냄새" 딱 3분 만에 악취 잡는 '이 방법'여름철 차량 에어컨에서 발생하는 불쾌한 냄새는 대부분 에바포레이터(증발기) 표면에 맺힌 응축수에서 비롯된다. 냉방 가동 시 냉매가 주변 열을 흡수하는 과정에서 공기 중 수분이 결로 현상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