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접착제 20ml (2,000원)"다이소 또 일냈다.. 현관에 "이것" 3가지면 끝 작성자恒常(金守元)|작성시간26.06.19|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5WGzszztRb다이소 또 일냈다.. 현관에 "이것" 3가지면 끝여름이면 신발 냄새도, 망가진 신발도 더 신경 쓰입니다. 그런데 다이소 몇 가지면 현관 고민이 가볍게 해결됩니다. 제가 직접 골라 써 본 현관·신발 관리템을 모았습니다. 가격이 착해서 부담 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