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걷는다. 고로 존재한다.🚶
1. 나는 걸을 때 명상을 할 수 있다.
걸음을 멈추면 생각도 멈춘다.
나의 정신은 오직 나의 다리와 함께 움직인다.
- 장 자크 루소 -
2. 걸으면 앉아 있을 때 보다 더 좋은 생각이 떠오른다.
그것은 나 자신과 대화하는 시간이고, 책으로도 얻지 못하는
무언가를 가득 채워주며 버릴 것은 버리게 해준다.
- 임마누엘 칸트 -
3. 진정 위대한 모든 생각은 걷기에서 나온다.
- 프리드리히 니체 -
4. 인간은 걸을 수 있는 만큼만 존재한다.
- 장 폴 사르트르 -
5. 나는 걸으면서 가장 풍요로운 생각을 얻게 되었다.
걸으면서 쫓아버릴 수 없을 만큼 무거운 생각이란 하나도 없다.
- 키에르 케고르 -
6. 아침 산책은 생각을 일깨워 주고 선명하게 만들며 확장시킨다.
걸으면서 하는 대화는 이해력을 높이고 사고를 명료하게 만드는 반면
저녁 산책은 마음을 진정시킨다.
- 아리스토텔레스 -
7. 걸어서 여행하는 방법보다 더 매력적 방법은 없다.
- 빅토르 위고 -
8. 축복 속에 보내고 싶다면 아침에 일어나 걸어라.
- 헨리 D. 소로우 -
9. 모든 운동 중에서 걷기가 최고다.
- 토머스 제퍼슨 -
10. 걸으면 살고, 누우면 죽는다.
- 걸생누사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