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민물낚시:::

부천역곡인데요 무료낚시할만한곳있으면알려주세요

작성자풍운대영호|작성시간06.10.11|조회수1,109 목록 댓글 4

 

 부천역곡에 사는데요 추석에 처가집에서 대낚시하다 폭 빠졌습니다.

 

 그래서 낚시대 사서 준비끝하고 있는데 어디로가지???????

 

 흠 그래서 도움을 청합니다. 토요일 밤에가서 일요일 새벽이나 아침에 올 생각인데요.

 

 아님 일요일 아침에 갈 생각인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바다 원투 는 어려서 부터 해왔었는데 민물 낚시 요거요거 별미던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씽씽붕어촌장 | 작성시간 06.10.11 부천이면요...교하 쪽 좋아요....낮에는 별루 입질이 없지만....초저녁 새벽역...그리고...아침에...힘질이 활발하고요 잉어는 물로 참게....특히 붕어의 찌올림은 환상입니다...지가 잡은것 중에는 최대는 34입니다....보통은 7치 8치 새벽녁에 나오고요...5~6치가 주종힙니다....너무나 넓어서..포인트는 다양합니다...연락 주시면....같이 함 가죠..
  • 작성자김중안 | 작성시간 06.10.11 부천이면 인천도 그리 멀지 않네염.. 서인천화력발전소쪽에 청라도라고 아시는지?? 검단 수로도 유명하죠. 꽁짜터로.. 물론 여기가 큰 손맛을 보장하거나 고기가 많이 나오지는 않습니다.. 꽁짜터의 한계이져.^^ 그래도 한참 배우기 시작하시면 요런데몇번 가셔서 낚시 노하우도 어느정도 쌓아보심이 어떨지..^^ 전 집에서 20분거리라 심심하믄 가서 조황도보고 몇시간이라도 낚시대를 피고 오는경우 많져.. 저두 청라도에서 낚시배운터라.. 거기서 어느정도 하다보면. 웬만한데 가더라도 어느정도 잘하실수 잇을거라 생각되네염..채비가 예민하게 해야 입질을 좀 볼수잇는곳이라 그런가봐염.^^
  • 작성자kimwoosup | 작성시간 06.10.14 부천이면 성공회대 뒤편의 항동 소류지로 가보심이 무료이고 참붕어 손맛은 보실줄 압니다 글루텐으로 손맛보시구여 능력 되시면 구데기로 내림하심 50마리 이상도 가능합니다 단 수질이 별로이며 잡으신 고기는 방생 사이즈임을 알려드립니다
  • 작성자깡~낚시 | 작성시간 07.04.27 씽씽붕어촌장님~혹시 교하라는곳이 금촌에 교하다리를 말씀하시는건가요? 위치좀 자세히 알려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