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수채화*
|
작성시간
26.06.19
어떤 어른은 권리만 누리려고 하고 책임과 의무는 다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지요.
반대로 요즘 신생 어른들은 중년이 됐는데도 부모 밑어세 공생하는 어른아이도 많습니다.
-
작성자별사탕
|
작성시간
26.06.19
말과 행동을 늘 어른답게~ ^^
-
작성자미소천사
|
작성시간
26.06.20
누구나 나이를 먹지만 모두가 저절로 어른이 되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어른이 된다는 것은 자유 아래 반드시 책임이 동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