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위한 분노인가 작성자방랑자|작성시간26.06.23|조회수1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채화* | 작성시간 26.06.23 new 분노..이름만으로도 무셔... 작성자별사탕 | 작성시간 26.06.23 new 별것 아닌 일에도 자꾸 욱! 하는 자신을 탓하며..그럴땐 한박자 쉬고 자기 객관화를 시켜 보라는데 그게 잘 안되네요~^^ 작성자미소천사 | 작성시간 26.06.23 new 분노를 수위 조절할 수 있도록 평소에 마음 다스리기 연습을 해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