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침편지

무엇을 위한 분노인가

작성자방랑자|작성시간26.06.23|조회수13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채화* | 작성시간 26.06.23 new 분노..
    이름만으로도 무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별사탕 | 작성시간 26.06.23 new 별것 아닌 일에도 자꾸 욱! 하는 자신을 탓하며..그럴땐 한박자 쉬고 자기 객관화를 시켜 보라는데 그게 잘 안되네요~^^
  • 작성자미소천사 | 작성시간 26.06.23 new 분노를 수위 조절할 수 있도록 평소에 마음 다스리기 연습을 해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