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풀베기를 마친 후 48일 만입니다.
한 달에 최소 한 번은 풀을 베어야 합니다.
전년 기준으로 보면 7번, 8번 정도로 기억....
풀냄새 ^^
관수 장비 손보기...작년에 게을러서 2년만에 새는 곳 다섯 여섯 곳 수리했습니다. 대부분 트랙터가 밟아서 터진 것입니다. 최종적으로 보수 성공했습니다.
물방울 관수 작동 완성!!!
이스라엘 사막을 옥토로 만든 물방울 관수입니다.
1965년 개발...
점적관수
6월6일 집앞 검단신도시 리버파크 디에트르 앞입니다.
경사진 밭이 과수원에 적격입니다.
모내기를 마친 모습이 좋아서
리버파크 오리가족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