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아홉분 참석!!!
성거산~양곡리~봉황리~병천(신은수)
날씨도 좋구..
신나게 달리구..
은수네서 맛나게 식사..
백곰형님!
정회원 가입 축하 드립니다~
양곡리 마을 쉼터에서
가져오신 떡도 잘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령(박승권) 작성시간 26.06.21 장거리전 마지막 담금질로 성거산-양곡리-봉황리 션하게 아주 잘 타고 왔습니다.
병천가서 순댓국 맛나게 먹고 잘 복귀 했습니다. ~~ 함께하신분들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염소 작성시간 26.06.21 고생들 많았습니다 백곰 반갑구 축하혀유
-
작성자징개미 (곽덕조) 작성시간 26.06.21 날씨도 좋고 코스도 좋고 사람도 좋고 ㅎㅎ
즐거운 라딩!!!! -
작성자신나고(신원섭) 작성시간 26.06.21 비온뒤 시원한 임도 라이딩 최고였습니다.
-
작성자눈보(박광식) 작성시간 26.06.21 오늘은 가을
잠시 타이밍이 가을
즐거운 코스모스 길 라이딩
모두 수고들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