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라이딩 사진방

26/06/21 정라 사진

작성자월드컵 (김찬운)|작성시간26.06.21|조회수32 목록 댓글 5

총 아홉분 참석!!!
성거산~양곡리~봉황리~병천(신은수)
날씨도 좋구..
신나게 달리구..
은수네서 맛나게 식사..

백곰형님!
정회원 가입 축하 드립니다~
양곡리 마을 쉼터에서
가져오신 떡도 잘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령(박승권) | 작성시간 26.06.21 장거리전 마지막 담금질로 성거산-양곡리-봉황리 션하게 아주 잘 타고 왔습니다.
    병천가서 순댓국 맛나게 먹고 잘 복귀 했습니다. ~~ 함께하신분들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염소 | 작성시간 26.06.21 고생들 많았습니다 백곰 반갑구 축하혀유
  • 작성자징개미 (곽덕조) | 작성시간 26.06.21 날씨도 좋고 코스도 좋고 사람도 좋고 ㅎㅎ
    즐거운 라딩!!!!
  • 작성자신나고(신원섭) | 작성시간 26.06.21 비온뒤 시원한 임도 라이딩 최고였습니다.
  • 작성자눈보(박광식) | 작성시간 26.06.21 오늘은 가을
    잠시 타이밍이 가을
    즐거운 코스모스 길 라이딩

    모두 수고들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