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과제 평가문의 작성자김민우|작성시간26.06.19|조회수4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메일을 보냈는데 제가 보낸 내용이 평가지에 없던데 메일을 못받으셨나요? 화요일 수업전에 보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광춘 | 작성시간 26.06.20 제가 놓쳤습니다. 바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아 ~~ 12시 넘었네. 마감합니다. 답댓글 작성자김민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넵 감사합니다! 제가 더 일찍 투표해서 알아차렸어야 하는건데 너무 늦게 메일을 보냈습니다 답댓글 작성자박광춘 | 작성시간 26.06.20 김민우 ^^ 아무래도 사진이 있으면 더 유리하죠. 서로 실수가 있지만 ㅋㅋ 제가 감안할께요. ^^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