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더데이로그 후기 올려요~

작성자선길오|작성시간26.06.20|조회수16 목록 댓글 0

결혼식이 끝난 지 얼마 안 됐는데도 벌써 그날이 조금씩 흐릿해지는 것 같습니다. 결혼 준비할 때는 본식 스냅은 당연히 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영상은 솔직히 마지막까지 고민을 많이 했어요. 비용도 비용이고, 과연 몇 번이나 보게 될까? 하는 생각도 있었거든요.

그런데 영상을 받아보고 나서는 생각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결혼식 당일에는 정말 정신이 하나도 없었어요. 신부대기실에서 인사드리랴, 식 진행 따라가랴, 사진 찍으랴 하다 보니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결혼식이 끝난 후에도 그날의 기억이 생각보다 많이 남아있지 않을 줄 알았는데, 영상을 보면서 “아, 이런 순간도 있었지”, “이때 부모님이 이런 표정을 지으셨구나” 하며 처음 보는 장면들을 발견하게 됐습니다.

특히 입장 전 긴장하던 모습이나 부모님과 인사 나누던 순간, 하객분들이 웃어주시고 박수쳐주시던 모습들을 보는데 괜히 울컥하더라고요. 당일에는 정신이 없어서 감정을 제대로 느낄 틈도 없었는데, 영상을 통해 오히려 그날을 다시 천천히 돌아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촬영해주신 분들도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사실 카메라가 가까이 있으면 어색해하는 편이라 걱정했는데, 촬영하시는 동안에는 거의 존재감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자연스럽게 진행해주셨어요. 그래서인지 결과물도 억지로 연출한 느낌 없이 저희 모습 그대로 담겨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편집도 과하게 화려하거나 유행을 타는 스타일이 아니라 깔끔하고 담백한 느낌이라 오래 지나도 부담 없이 다시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배경음악이나 장면 전환도 자연스러워서 한 편의 기록 영상을 보는 느낌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좋았던 건 사진으로는 담기지 않는 목소리와 분위기가 그대로 남는다는 점이었어요. 부모님 축하 말씀이나 사회자 멘트, 하객분들의 웃음소리 같은 것들은 시간이 지나면 기억이 흐려질 수밖에 없는데, 영상에서는 그날의 공기까지 그대로 남아 있는 것 같더라고요.

결혼 준비를 하다 보면 예산 때문에 이것저것 선택과 포기를 반복하게 되는데, 지금 돌이켜보면 본식 영상은 정말 잘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시간이 지날수록 더 가치가 커지는 기록이 아닐까 싶어요.

소중한 하루를 좋은 추억으로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몇 년 뒤, 몇십 년 뒤에도 이날을 다시 꺼내보며 웃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결혼을 앞두고 영상 촬영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사진과는 또 다른 감동이 있더라고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