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나무반♡(만4세)

분수 놀이터& 아이스크림 가게(1)

작성자소나무반 교사 임정숙|작성시간26.06.12|조회수26 목록 댓글 0

짝궁 손을 잡고, 시니어 할머니들과 보조선생님과 함께 분주 놀이터에가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더워 하는 친구들과 아이스크림 가게에 가서 아이스크림 고르고, 직접 바코드도 찍고 놀이터에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