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나무반♡(만4세)

드림오즈 - 가루야 가루야

작성자소나무반 교사 임정숙|작성시간26.06.12|조회수27 목록 댓글 0

오늘 밀가루를 가지고 활동 하였습니다😄 밀가루 탐색해보고, 밀가루 반죽을 가지고 놀이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