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몬반♡(만3세)

(드림5Z-감각놀이) 식쟤료 '인남미'🍚

작성자정시원 선생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6 목록 댓글 0

동남아의 쌀인 "안남미"를 이용해
오감놀이하고 우리 나라 쌀과는 다른 특징에 대해 알아보기도 했어요🍚
나중에는 코코넛그릇과 수저로 담고 쏟으며
놀이해보고 작은 마라카스를 만들어
흔들며 쌀소리를 들어보기도 했답니다🔊
활동이 끝나서도 더 하고 싶다며
오감놀이를 좋아하는 친구들이 많았던
레몬반이였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