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레인보우스톤을 이용해
다양한 방법으로 건너보았고
투톤컵으로 참나무반과 색깔 많이 뒤집기 게임도 재빠르게 해보았답니다😉
오전시간에는 손가락도장찍기로
지구를 꾸며랏🌎
새벽에 비가 살짝 내렸던 다음날에는
모래놀이터로 가는 게 필수가 되어버린 레몬반^-^!
모래가 촉촉해져서 음식만들기 놀이하기 딱이라며 흔쾌히 모래놀이하러 출발했답니다♡
오늘은 다른 날과 다르게
<사계절>에서 나온 모기장옷을 입고
모기🦟에 물리지 않게 완전무장하고
나갔답니다!!! ㅋㅋㅋ
우리 친구들도 너무 마음에 들었는지
위, 아래로 입으면서
"이쁘다! 좋다!"라고 말했답니다👍
이번달 사계절 최고의 아이템이네요💕!!! ㅋㅋㅋ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