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몬반♡(만3세)

(체육) 레인보우스톤🥌

작성자정시원 선생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29 목록 댓글 0

오늘은 레인보우스톤을 이용해
다양한 방법으로 건너보았고
투톤컵으로 참나무반과 색깔 많이 뒤집기 게임도 재빠르게 해보았답니다😉

오전시간에는 손가락도장찍기로
지구를 꾸며랏🌎

새벽에 비가 살짝 내렸던 다음날에는
모래놀이터로 가는 게 필수가 되어버린 레몬반^-^!
모래가 촉촉해져서 음식만들기 놀이하기 딱이라며 흔쾌히 모래놀이하러 출발했답니다♡
오늘은 다른 날과 다르게
<사계절>에서 나온 모기장옷을 입고
모기🦟에 물리지 않게 완전무장하고
나갔답니다!!! ㅋㅋㅋ
우리 친구들도 너무 마음에 들었는지
위, 아래로 입으면서
"이쁘다! 좋다!"라고 말했답니다👍
이번달 사계절 최고의 아이템이네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