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몬반♡(만3세)

(활동) 소방관이 되어보아요👩‍🚒👨‍🚒

작성자정시원 선생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22 목록 댓글 0

이번주는 <소방서>에 관심을 갖는 요즘🚒
벽면에 화재현장배경을 마련해 놓고
직접 소방관이 되어 불을 끄는 놀이를 해보았답니다!!! 소화기를 가지고 불을 향해 쏘면서
불을 없애주었더니
용맹스러운 소방관으로 변신👨‍🚒👩‍🚒!!!
누구보다 늠름한 모습에
박수를 보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