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몬반♡(만3세)

(바깥) 우리는 숲속탐험대🥾

작성자정시원 선생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31 목록 댓글 0

오랜만에 생태공원으로 출동해서
숲속탐험대🥾의 명분으로 탐험운 떠나보았어요!!!
부쩍 키가 많이 자란 풀들과
안보이던 수국도 구경하고
나비들과 벌레들의 갯수도 훨씬 늘어나서
생태공원의 변화를 몸소 느끼고 왔답니다!!!
산책 하는 길마다 달라져 있어서
걷다가 눈길 가는 곳에 멈추고
한참을 관찰하고 찾으며
자연수업을 실컷 하고 올 수 있었어요❤️

이번엔 레몬반 선생님만 아는 "숲속아지트"가 있어서
그 장소에서 자유숲체험을 하러 가보았어요!!!
처음 접하던 장소에 우리 친구들이 생소해하기도 했지만 시원한 나무그늘 안에서
다양한 곤충들, 열매, 거미, 콩벌레, 쑥, 다양한 풀도
찾고 작은 동산 위에 오르락 내리락 하며
운동도 할 수 있었네요!!!
매번 생태공원은 와봤지만
이런 곳은 처음이라는 반응에
레몬반 친구들의 숲속탐험 원정은
더욱 들끓을 수 있었답니다!!! ㅋㅋㅋ

우리는 숲속탐험대🙌

점심식사 후에는 <공공기관🏢책>을 만들어 보았어요. 주민센터/소방서/병원/경찰서 이름을
따라 써보고 지그재그로 접어
책표지를 앞뒤로 붙여 완성해보았어요^^!
이젠 글자 따라쓰기도 어려워하지 않고
척척 잘하는 친구들이 늘어났네요👍

오늘 블록시간에는
시골쥐와 도시쥐🐭가 타던 기차🚞를
만들어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