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몬반♡(만3세)

(견학) 우리동네 마트를 다녀와요🛒

작성자정시원 선생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31 목록 댓글 0

또 마트에서 일하시는 직원분들과도 인사나누고 마트손님들과도 어떻게 왔는지
대화하는 깨알재미도 있었답니다😊
모두 물건을 바구니에 계획에 맞춰
잘 구입한 우리 친구들♡
멋지다!!! 잘했다!!! 👏👏👏

드디어 계산하러 왔습니당~~~💶

장보는 일이 쉽지만은 않네🤣🤣🤣
할인세일 품목이 이렇게나 많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