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몬반♡(만3세)

(견학) 외도파출소🚔로 출동~

작성자정시원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6 목록 댓글 0

오늘은 다행히 비가 오지 않아
펀키즈옆에서 든든히 지켜주시는 경찰서🚨로
견학을 갔어요^^!
경찰선생님들을 만난다는 생각에
설레기도 하고 떨리기도 한 레몬이들👮‍♂️👮‍♀️
우리동네 외도파출소가 하는 일에 대해 알아보고
경찰선생님을 만나면
멋지게 인사하기로 약속한 뒤,
출발해보았습니다!!!
경찰서에 들어서자마자
경찰아저씨, 경찰이모선생님이 반겨주시고
경찰서 안에도 찬찬히 둘러보았어요.
처음에는 경찰차🚓🚔를 구ㅡ경하며
경광등 소리, 불빛, 올라간 모습에
신기했던 우리 레몬이들🍋
직접 경찰차를 타고 출동을 외치며
재밌는 시간을 보냈네요!
경찰이모와 함께 수갑도 직접 차보고
삼단봉변신도 체험해보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답니다🤗

지나가는 길에 고추밭과 미니수박이 열린 모습을 구경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