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몬반♡(만3세)

(견학) 외도파출소🚔로 출동~🚨/월드컵 응원!!!🇰🇷

작성자정시원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9 목록 댓글 0

마지막에는 경찰관부채까지
선물로 직접 주셔서
어찌나 기분 좋았는지 몰라용 > ㅇ<!!!

오전에 26월드컵 예선경기 멕시코와의
경기가 있던 날♡
펀키즈 전체가 우리나라팀을 응원하느라
뜨거운 열기를 가졌답니다!!!⚽️
응원모자와 응원나팔 착용하고
🇰🇷대~~~한민국!!! 짝짝짝짝짝👏🇰🇷
목소리높여 응원해주었네요!
원장선생님께서 사주신 팝콘을 먹으며
골이 들어갈려는 순간
아쉬워하는 탄성소리도 들리고
동생친구들과도 같이 응원할 수 있어서
더 멋진 순간을 보냈어요♡
우리 친구들의 응원이 통해서
꼭 16강 진출하기를 바래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