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몬반♡(만3세)

(자유놀이) 마트상품을 만들어 구성해요🛒 & (영어) At the forest

작성자정시원 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31 목록 댓글 0

오늘은 레몬마트🏬를 우리 친구들이
직접 구성해보았어요^^!
선생님이 레몬마트 제목을 한쪽에 붙여주고
하얀트레이와 야채, 과일, 해산물, 정육 코너에
들어갈 사진, 랩, 바코드, 계산놀이용품,
장바구니를 제공해주었어요!!!
마트에서 포장하는 것처럼
우리친구들도 분주하게 포장상품을
만들기 시작했는데
주로 내가 평소에 관심있었던 음식들을
골라 만드는 모습이였답니다💕

내가 만든 포장상품을 각각의 코너에 진열해보고 마트물건에는 꼭 바코드가 있어야만
계산이 된다는 사실도 자연스럽게
알 수 있었어요💸
물건들을 장바구니에 담고
물건을 계산해주는 계산원도 되어보고
새로 제공해준 아이스크림교구도 관심가지며
우리 친구들의 흥미도에 맞게
놀이해보았답니다🎠

점심 먹고나서는
하얀스티로폼(트레이) 재료에 관심이 많아서
뒷면에 사인펜이나 네임펜으로
그림 그려주며 놀기도 했어요>_<!!!

<영어>시간에는
lion, monkey, giraffe, rabbit 동물친구 중 하나를 골라보고 동물친구 먹이인
carrot, meat, banana, leaf를 찾아
점프하며 도착하는 놀이를 해보았답니다!!!
점프할 때마다
"I like meat(carrot, banana, leaf)"라고
말해보며 자연스럽게 문장을 익혀보았네요
🐰🦁🐵🦒
그리고 바깥놀이 가지못한 하루를 위해
일어나서 댄스시간을 가져보며
열심히 몸도 움직여보았답니다😚

로보트가 되어 weather노래를 불러보아요🤖
꼬깔모자A 볼록볼록B 꼬브라진C 율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