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리수반♡(만2세)

빠빠빠라빰~ 햄버거가게놀이

작성자보리수반|작성시간26.06.11|조회수20 목록 댓글 0


집중해서 소스도 바르고
패티랑 양상추랑 치즈도 넣어주며
햄버거를 만들어 보았어요^^

오후간식시간에는
감자튀김과 쥬스와 함께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