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버찌반♡(만1세)

감자, 고구마에 국수를 꽂아요🍠🥔

작성자버찌반|작성시간26.06.09|조회수28 목록 댓글 0

오늘은 감자와 고구마를 활용한 오감 놀이를 해 보았어요~삶은 감자와 고구마에 꺾은 스파게티 면을 쏙쏙 꽂아보고 안전한 빵칼을 사용하여 감자와 고구마를 썰어보는 활동도 했어요~놀이하면서 삶은 감자와 고구마를 직접 만져보고 냄새도 맡아보며 탐색하였고, 한입씩 맛보며 감자와 고구마의 맛과 식감을 경험해 보았답니다~(사실 한입이 아니라 많이 먹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